[기업CS] 고객응대(민원) 역량향상 교육 > 교육활동

커뮤니티

커뮤니티 교육활동

[기업CS] 고객응대(민원) 역량향상 교육

본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​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(주)더조아진과 함께해 주신 인연 ♥ 진심으로 고맙습니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​            

​ 

▣ 대상: 진도교육지원청 공직자 및 진도군 학교 관계자(교장,교감,행정직원 등

▣ 시간: 2시간

▣ 내용: 공직자로서의 역할 이야기, 교육 및 교육 행정 이야기, 우리의 역할 이야기


f48240a731987033bcabcbd2b1d85707_1570615329_4098.jpg
 
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*조아진대표 블로그▶https://blog.naver.com/senia74/221159947535

*이미현팀장 블로그▶https://blog.naver.com/changewithu/221187655063


"어제보다 더 좋아지는 개인의 변화를 돕고 오늘보다 더 성장하는 조직의 미래를 지원합니다."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(주)더조아진 드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(주)더조아진 I 사업자 등록 번호: 152-88-01007 I 통신판매업 신고번호: 제2017-서울서초-2341호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82길 9, 401호 (대치동, 대하빌딩) | TEL: 050-6913-9998
대표: 조아진 I E-mail: thejoajin@gmail.com I Fax: 0504-382-9995

Copyright ⓒ 퍼실리테이션 기반 교육 R&D 전문그룹_(주)더조아진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