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업CS] 고객응대(민원) 역량향상 교육
본문
(주)더조아진과 함께해 주신 인연 ♥ 진심으로 고맙습니다
▣ 대상: 진도교육지원청 공직자 및 진도군 학교 관계자(교장,교감,행정직원 등
▣ 시간: 2시간
▣ 내용: 공직자로서의 역할 이야기, 교육 및 교육 행정 이야기, 우리의 역할 이야기
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*조아진대표 블로그▶https://blog.naver.com/senia74/221159947535
*이미현팀장 블로그▶https://blog.naver.com/changewithu/221187655063
"어제보다 더 좋아지는 개인의 변화를 돕고 오늘보다 더 성장하는 조직의 미래를 지원합니다."
-(주)더조아진 드림
- 이전글[기업 CS] DISC기반 나만의 Talent Code 찾기 교육(고객응대/커뮤니케이션) 19.10.09
- 다음글[퍼실리테이션] 청년 창업 지원-청년 네트워킹 발대식 19.10.0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